2024-04-23 16:13 (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 2019년 합격전략 설명회 영상 오픈
상태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 2019년 합격전략 설명회 영상 오픈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7일 ‘2019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설명회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 후 복지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데, 1급 자격증이 꼭 필요할까?”, “일과 병행하면서 준비가 가능할까”, “8과목이나 되는 방대한 양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없을까” 등의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설명회는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등의 강의를 맡고 있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대표강사 송용근 교수가 진행한다. 송 교수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 개요 및 합격전략, 과목별 공략법, 취득 이후의 전망 등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관한 것을 상세히 공개한다.
 
2022년까지 사회복지 전담 공무원을 확충함에 따라,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은 지속적으로 그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에듀윌의 설명회는 사회복지사 1급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하고 있는 만큼, 내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도전을 시작하려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평생회원반’, ‘환급+연장합격반’, ‘초단기합격반’ 등 수험생들의 목표 기간과 혜택에 따른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