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남양주 호평동 맛집 ‘동경참치’ 품격 있는 구성으로 평내호평역 근처 모임, 회식장소로 큰 인기
상태바
남양주 호평동 맛집 ‘동경참치’ 품격 있는 구성으로 평내호평역 근처 모임, 회식장소로 큰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윤지혜 기자] 서울 근교에 위치한 남양주 호평동 참치전문점 ‘동경참치’가 가족 외식, 친구들 모임, 회사 회식 자리로 적합하다고 인기를 끌고 있다.
평내호평역과 5분거리로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도 가깝고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로 주차 또한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동경참치는 총 40여석이며 9개 룸으로 나뉘어져 있어 중요한 대화나 편한 일상대화를 나누기에 안성맞춤이다. 회식 때엔 나누어져 있는 벽을 떼내어 24명이 들어갈 수 있는 단체석도 가능하다.
모든 룸은 다다미가 아닌 구조로 되어있지만 좌식으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누워있거나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아이동반 가족 모임에 만족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뿐만 아니라 동경참치를 찾는 고객들의 가장 큰 이유는 단연 참치 맛과 쯔끼다시다. 참치 맛은 해동에 의해 크게 좌지우지 하는데 오랜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실장님의 참치 해동으로 고소하고 깊은 맛의 참치 맛을 보는 것이 가능하다. 쯔끼다시는 숙주 볶음, 갈릭새우, 메로구이, 튀김 등 여러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일품으로 꼽힌다.
동경참치 메뉴는 각각 실장 스페셜, 진, 선, 미 동경 으로 나뉘어지는데 메뉴 별 참치의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미, 동경 메뉴는 무한 리필이 되기 때문에 다량의 참치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동경참치 대표는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욱 좋은 맛과 신선한 참치를 제공해드리며 친절한 서비스를 선사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