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인제맛집 원통 '우돈가', “질 좋은 한돈·한우 사용해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식사”
상태바
인제맛집 원통 '우돈가', “질 좋은 한돈·한우 사용해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식사”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최근 선선해진 가을 날씨로 많은 이들이 고깃집을 찾는 데에 열심이다. 물론 우리 주위를 잠깐만 둘러보아도 맛집은 많지만, 제대로 된 맛집을 손꼽기에는 무리가 있다. 최근 한국인들의 미식에 대한 감각이 올라가는 추세인데, 이렇듯, 다양한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아야만 인정받는 맛집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하지만 경제적인 부담감이 있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곳을 찾으려 지역별 맛집을 검색하여 찾아다니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청정 지역으로 꼽히는 강원도 인제를 찾는 이들은 인제맛집, 원통맛집, 인제원통맛집 등으로 검색하여 디테일한 후기와 오시는길 등의 자세한 자료를 확인하기도 한다. 이 가운데 많은 방문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맛집으로 '우돈가'가 주목받고 있다.

최상급의 고기를 우선적으로 찾다 보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감이 없지 않아 생기게 되고, 가성비, 즉 양적인 부분을 위주로 찾자니 퀄리티가 떨어져 인제맛집을 찾다가도 포기하는 이들이 있지만 이러한 현실의 고정관념을 깨는 곳이 인제맛집 우돈가라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강원 인제군 북면 원통로에 위치한 우돈가는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며, 둘째와 넷째 주 화요일에는 휴무이기 때문에 고기의 맛의 진수를 느끼고픈 이들은 휴무일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우돈가는 친절한 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인제는 특히 배낭여행객들이 많기 때문에 각광 받고 있는 이 서비스는 웬만한 고깃집에서 보기 드문 서비스 중 하나이다.

또한, 한돈과 한우 농장과 직영 되어 운영되는 갈비 집이라는 점이 이목을 끈다. 이 때문에 산 좋고 물 좋은 곳에서 풀을 뜯고 자란 싱싱한 고기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는 사실이 인제맛집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다는 평이다. 특히 인제군에서 직접 선정한 맛집이기 때문에 동네 주민들뿐 아니라 인근 신병교육대에 입소 혹은 퇴소하는 장병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는 고깃집으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이다.

메뉴는 삼겹살, 돼지갈비뿐 아니라 소갈비 등 소고기가 있으며, 점심특선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육개장, 갈비탕, 설렁탕, 육회, 냉면, 불고기 백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 주고 있다. 

강원도맛집 우돈가 사장은 "많은 분들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데에 대한 보답으로 무얼 해드리면 좋을지 생각을 해 보았다. 생각의 끝에는 사소한 것부터 꼼꼼하게 챙긴다면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조금 더 올릴 수 있겠다고 생각하여 연락만 주신가면 직접 픽업 차량을 운영하여 고객님들을 모셔오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원도맛집으로 알려진 원통 우돈가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항상 쾌적하고 청결한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여 먹을 것으로 장난치지 않는다는 신념 하나로 항상 친절하게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