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요즘 뜨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적극지원
상태바
요즘 뜨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적극지원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가 다양하게 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예비 창업자 분들에 대한 본사지원, 마케팅, 창업교육 등 여러 가지 시스템을 앞세우고 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사의 치열한 경쟁이 보이고 있는 상황에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에서 매월 새로운 가맹점이 생기고 있고 최근 한 지점에서 월 매출 신기록을 세수고 있어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성공사례로 보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가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돼지갈비 무한리필 이라는 아이템으로 고객만족이 높은 고기 맛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요식업 창업에 있어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맛’이라고 한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돼지갈비의 핵심인 양념을 연구해 소비자에게 전달 드린다고 한다. 무엇보다 고기를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고 양념 또한 원팩에 담아 조리 하기 쉽다는 점이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요식업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었다.

 

이에 소비자의 맛을 사로잡은 명륜진사갈비는 지속적인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티브이프로그램과 사업설명회, 소비자를 위한 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 돼지갈비 아이템을 더욱 독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머물다 갈 수 있는 카폐형 인테리어를 선호하고 있으며 먹기 부담감 없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보다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운영할 수 있는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위해 예비가맹점 분들에게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