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피지케어 브랜드 미팩토리, 신제품 ‘3단 흑돼지코팩’ 출시
상태바
피지케어 브랜드 미팩토리, 신제품 ‘3단 흑돼지코팩’ 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피지 케어 브랜드 미팩토리 브랜드가 3단 흑돼지코팩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미팩토리 3단 흑돼지코팩'은 대형 시트와 절개선으로 코뿐 아니라 나비존까지 피부 흡착이 되어 피지 제거 및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지 제거를 위해 물을 사용해야 하는 기존 3단 코팩과 달리,시트지에 포함된 에센스만으로 피지를 불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며 피지제거 후 마지막 3단계에서 쿨링 필링패드로 잔여 피지 정리와 모공 진정을 돕는다.
 
주요 성분으로는 모공 관리 및 피부 청정에 도움을 주는 숯가루와 모공수축, 각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밤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다마스크장미꽃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피부결 개선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미팩토리 관계자는 "3단 흑돼지코팩은 코뿐 아니라 나비존 피지까지 광범위한 피지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사용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 신제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