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4:07 (월)
의정부 맛집 '달구지막창', 대구막창 한우소곱창 큰인기
상태바
의정부 맛집 '달구지막창', 대구막창 한우소곱창 큰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윤지혜 기자] 대구에 직접 가지 않아도 대구 생막창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의정부 시민들에게 호평 받는 달구지막창이 최근 한우 소곱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달구지막창은 본래 대구 생막창 전문점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막창의 재발견이라고 회자될 만큼 막창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주인이 직접 구워주는 잘 구워낸 막창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기름이 배어 나오는데 이런 본연의 맛에 대구에서 먹을 수 있는 막장 소스를 찍어 먹으면 대구에 직접 내려가지 않아도 대구 생막창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고객들의 평이 많다.

 

여기에 더해 최근 추가로 출시한 한우 소곱창이 소곱창 만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전하며 또 한번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달구지막창의 한우 소곱창은 양념을 가미하지 않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쫄깃한 맛을 살린 것이 독보적인 특징이다. 최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체인 소곱창 가게들은 양념을 해서 맛이 쉽게 질리게 되는 반면, 달구지막창은 한우 소곱창의 본연의 맛을 느끼게끔 몇 번의 초벌 과정을 통해서 최상의 맛을 완성시킨다.
달구지막창의 막창 맛을 보다 특별하게 하는 소스가 있냐는 질문에 의정부맛집 달구지막창 관계자는 “소곱창에 저희가 자랑하는 웰빙의 마법가루를 찍어 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특별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다.” 며 “추가적으로 막창 주문 시에 구수한 옛날 된장 찌개와 계란찜도 함께 서비스로 제공되며, 차돌박이 곱창전골과 차돌박이 부대찌개는 차별된 맛을 원하는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모든 메뉴에서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맛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