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인터넷 방송 콘텐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까까라이브’
상태바
인터넷 방송 콘텐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까까라이브’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인터넷 방송은 누구나 개인의 역량으로 BJ가 되어 개인의 역량으로 콘텐츠를 발굴해 팬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으며, 자신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여 시청자와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새로운 직업군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가운데, 실시간 방송,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영상, 웹툰, 에듀, 운세 등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개인방송 서비스 '까까라이브'가 눈길을 끈다. 이곳은 다양한 개성을 지닌 BJ들의 실시간 개인방송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면서 인터넷 방송의 새로운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고,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개인방송으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까까라이브 관계자는 "BJ들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많아지며 시청자 수도 자연스럽게 느는 것이 느껴진다. 특히 뛰어난 비주얼의 여성 BJ가 많아 남자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수요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개인방송 서비스 '까까라이브'는 홈페이지 무료 가입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어플을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