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아기물티슈 브라운, ‘육아 모임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기물티슈 브라운, ‘육아 모임 인증샷 이벤트’ 진행
  • 김경주 기자
  • 승인 2018.10.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주 기자]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이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육아 모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의 육아 모임 인증샷 이벤트는 육아와 유아용품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육아 모임을 응원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지역맘 모임, 조리원 동기맘 모임, 학부모 모임, 육아대디 모임 등 다양한 육아 모임 인증샷을 보내면 3팀을 선정해 모임 인원 전원에게 브라운 제품을 한 박스씩 보내준다. 육아 모임 단위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모임 결속력도 다지고 다 같이 제품도 체험해보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다양한 육아 모임에 속해 있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는 브라운 물티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인증샷이벤트참여' 멘트와 함께 모임 인증샷,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24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브라운 물티슈 공식 계정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육아 모임 인증샷 이벤트는 다양한 육아 모임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브라운 제품 체험의 기회를 늘리고자 기획됐다”며, “브라운은 현재 산모 교실 등에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고, 추후 지속적으로 브라운 제품의 체험 기회를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신생아 물티슈 브라운은 원산지와 생산자 프로필을 공개하는 등 안전한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을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했다.

김경주 기자 yadm1212@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