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20:17 (토)
'핫이슈' 곽정은, 핸드크림으로 이성 유혹 스킬 재조명... "어떻게 하는거야?"
상태바
'핫이슈' 곽정은, 핸드크림으로 이성 유혹 스킬 재조명... "어떻게 하는거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5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자료)

과거 방송에서 이성유혹 핸드크림 스킬을 공개한 섹스칼럼니스트 곽정은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JTBC '마녀사냥'은 과거 회식자리에서 허벅지와 등을 만지던 여자 인턴’의 마음이 궁금한 시청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러한 사연은 회식자리에서 쓰일 수 있는 유혹 스킬들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에 당시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곽정은 기자는 '비장의 핸드크림 스킬'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등에 핸드크림을 짠 후, "너무 많이 짰네, 조금 가져가실래요?”라는 멘트와 함께 신동엽의 손에 묻히며 핸드크림을 이용한 손 마사지를 선보였다. 이에 신동엽은 만족스런표정을 지었다.

이밖에도 단체 게임을 하다 술을 대신 마셔준 뒤 “회식이 끝나면 집에 데려다 줘요.”라며 귓속말로 소원을 말하는 스킬과 ‘회식 때 담배를 피러 나가는 남자를 따라 나가 둘만의 시간을 갖는 톱 게이 홍석천의 스킬 등 다양한 유혹기술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