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4 13:17 (화)
영광에서 “전,현직 광역ㆍ기초의원 41명 이석형 예비후보 지지” 기자회견 가져
상태바
영광에서 “전,현직 광역ㆍ기초의원 41명 이석형 예비후보 지지” 기자회견 가져
  • 윤연종 기자
  • 승인 2012.02.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연종 기자]‘대한민국과 지역의 미래를 위하여 정치개혁’을 바라는 영광.장성.함평 전․현직 광역ㆍ기초의원 41명이 17일 영광읍 영빈웨딩홀에서 민주통합당(함평.영광.장성) 이석형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전, 현직 의원들이 이석형 에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하고 총선승리를 다짐하는 만세삼창을 하고있다.

이날 전 영광군의회 정용수 초대의장이 발표한 지지성명서에서 전․현직 의원들은 “올해는 총선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명운을 가를 대통령선거가 있는 중차대한 시기다”며“기득권을 고집하고, 이해관계로 얽혀 카르텔을 형성한 나쁜 권력의 중심에 서서 지역을 편 가르고 패거리를 형성하고 있는 국회의원들을 이번 총선에서 철저하게 퇴출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 영광군의회 정용수 초대의장이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또한 지방의회를 국회의원의 권력유지를 위한 수단으로 지방의회 비례대표의원의 임기를 나눠먹게 하는 등 지방자치를 유린한 행태에 대해서는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며, “새로운 정치의 기본은 사람을 바꾸는 것”이다며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지를 선언한 전․현직 의원들은 총선승리와 다가오는 대선에서의 정권교체를 위해서라도 지난 군수 3선 동안 창조와 혁신, 역발상으로 지방자치의 성공신화를 보여준 이석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날까지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윤연종 기자 y3000@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