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김구라, 김현철 근황 공개, '멘탈이 좋다'...네티즌 "역시 멘탈 甲 김현철"
상태바
김구라, 김현철 근황 공개, '멘탈이 좋다'...네티즌 "역시 멘탈 甲 김현철"
  • 박준형 기자
  • 승인 2012.02.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OBS
[KNS뉴스통신=박준형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개그맨 김현철의 근황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에서 긍정적인 멘탈을 가진 ‘긍정의 아이콘 스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김학래는 “엄용수가 참 부럽다. 혼자 사니까”라며 “우리는 때가 되면 들어가야한다. 엄용수는 신경 안쓴다. 이런 얘기를 들으면 엄용수는 좋아한다. 방송 잘 봤다고 한다”고 말했다. 김학래는 엄용수에 대해 “이혼을 밝게 대중화 시킨 선두주자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김현철을 언급하며 “김현철도 그렇다. 한동안 어려웠다. 그런 일에 휘말렸다는 것이 부끄러울 수 있는데 얼마 전 마주쳤을 때 먼저 와서 '구라야, 라디오스타서 내 이야기를 했더라. 고맙다'고 했다. 멘탈이 좋다"고 말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김현철이다", "뻔뻔한 건지 멘탈이 좋은 건지", "멘탈 甲 김현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개그맨 김현철은 지난해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려 지난해 10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등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가 최근 KBS 2TV ‘1대 100-스타퀴즈왕’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박준형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