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주점창업 기업 (주)SY프랜차이즈, 부천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상태바
주점창업 기업 (주)SY프랜차이즈, 부천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1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주점창업 전문기업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지난 11일 본사 세미나실에서 김성윤 대표와 임직원, 부천대학교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MOU 체결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체결은 대학과 산업체간 사회맞춤형학과 운영협약으로 사회수요에 맞는 전문인력의 공동양성을 위한 상호간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운영되는 취지다.

본사는 대학과의 협의를 통해 교육과정 개발에 참여는 물론 이론과 현장교육에도 참여하게 되며 학생의 현장실무교육을 위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교육기간은 1년 과정으로 현장실습은 4주간이다.

향후 인력채용 부문에 대해서 사람인, 잡코리아 등에서 인력을 모집하던 외부 인력채용 방식에서 본 교육프로그램 이수자 중 우수인력에 대한 채용을 적극 전환 추진하고 있다.

본사 김성윤 대표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대학교에서 프랜차이즈 이론과 실무능력을 두루 갖춘 전문인력이 양성돼 기업으로 입사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본 교육과정에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올해 창립 10주년으로 현재 주점 브랜드 꼬지사께, 엘리팝이 있으며 외식 브랜드로 청춘연가와 진사또 등 현재 전국 3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