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프리미엄 가구 남동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매장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프리미엄 가구 남동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매장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1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집에 놓는 가구 하나도 건강을 생각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늘면서 가구 업계에도 친환경 가구, 프리미엄 가구 열풍이 불고 있다. 가구는 생활공간에 밀접하게 배치되기 때문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소비 인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 프리미엄 가구 세라믹식탁은 흙을 구워 만든 도자기류로 친환경 소재 식탁으로 최근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광물을 이용한 친환경 소재 프리미엄 가구로 관리가 쉽고 오염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신혼 부부에게도 추천하는 식탁이다.

세라믹 식탁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남동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 남동인천가구단지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식탁 세라믹식탁, 우드슬랩식탁, 스톤슬랩 식탁은 물론이고 아쿠아 스웨이드 침대, 천연 소가죽 소파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00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에서 직접 가구를 체험해볼 수 있어 내 몸에 편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어서 특히나 인기가 많다.

2018 F/W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프리미엄 가구 출시는 물론이고 라오메뜨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이벤트와 하반기 초특가 이벤트 등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박수홍, 조권, 박경림, 최희 등 셀럽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가구로 SNS에서도 인기가 좋아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