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매일 삶아 더 맛있는 '청주족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상태바
매일 삶아 더 맛있는 '청주족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사랑하는 이들과 오순도순 이야기하며 함께 나눠먹을 맛있는 먹거리가 필요한 식사 시간부터 출출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나만의 야식이 떠오르는 밤이면 많은 이들이 편리한 음식배달 서비스를 이용한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음식은 먹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데다, 굳이 밖으로 외출하지 않고도 원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만점이다.

특히 각 지역에는 배달맛집으로 인기를 얻는 유명 음식점도 많아 내가 사는 지역에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새로운 음식점을 찾아 단골이 되는 것도 새로운 즐거움 중 하나다.

여기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쫀득한 맛이 일품인 족발 하나로 청주지역에서 떠오르는 청주배달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는 '송가네보쌈족발'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0년 장인의 정신으로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이 곳은 매일매일 판매될 족발과 보쌈을 직접 삶아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족발, 보쌈 전문점이다.

한 번 입에 넣는 순간 입맛이 까다로운 여성들까지도 큰 환호를 보낸다고 입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의 족발은 잘 숙성된 족발 육수에 족발을 다시 삶는 방식으로 다른 집과는 차원이 다른 청주봉명동족발만의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15가지의 신선한 야채와 한약재를 첨가하여 2시간 이상 삶아낸 족발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며 방부제, 발색제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기에 그 맛과 향기에서도 차이를 느낄 수 있어 이미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청주족발맛집, 청주봉명동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족발 못지 않은 부드러운 수육의 맛도 청주보쌈맛집으로 단연 일품. 그 중에서도 마늘향이 그윽하게 퍼지는 마늘보쌈은 영양과 맛을 한번에 누릴 수 있고 보들보들한 돼지고기와 맛깔나는 보쌈김치와 무말랭이, 파절이를 상추에 올려 쌈을 싸 먹으면 그 맛이 조화로워 이미 단골이 된 이들도 많다.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피부미용에 민감한 여성부터 성장하는 어린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보기에 좋고, 저렴한 가격에 맛과 양까지 일품인 알찬 메뉴로 푸짐히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 제격이다.

물론 신속배달도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매일 오후 8시이전까지는 청주 전 지역 어디든 배달서비스를 제공하며, 8시 이후에는 보다 신선한 배달주문을 위해 봉명동 주변지역에서만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로 주문할 경우, 막국수가 서비스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추가되는 비용 없이 깔끔하게 먹기 좋도록 포장 되서 배달하기 때문에 간편한 야식으로 맛보기에도 좋다. 맛있는 족발과 보쌈이 생각나는 요즘, 오늘 배달주문으로 그 맛을 직접 느껴보자.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