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에듀윌 대방학원, 2018년 전기공사(산업)기사 대비 실기완성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대방학원, 2018년 전기공사(산업)기사 대비 실기완성반 오픈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 중인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2018년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전기기사 실기 완성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3일 전했다.

기본이론 과정부터 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합격을 위해 준비된 해당 과정은 수험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시험에 출제되는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집중 분석 마스터할 수 있으며, 뒤이어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실기 완성반’으로 체계적인 실기시험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이론 정리,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감각도 마스터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양질의 학습환경으로 수험생들의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강의실과 자습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강의도 제공중이다. 또한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으로 합격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의 일정은 10월 8일부터 11월 2일까지 4주 과정으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3시간동안 진행된다. 수강 대상은 올해 4회 전기공사(산업)기사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며 수강료에는 실기교재 1권이 포함돼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 대방학원은 동작구 노량진 인근 대방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역 1호선 대방역 근방에 위치해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