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19:13 (일)
김혜은 화제 속 드라마 속 파격 연기 재조명, 상대배우 상의 올리고 거침없는 키스까지 "전생에 나라 구했나?"
상태바
김혜은 화제 속 드라마 속 파격 연기 재조명, 상대배우 상의 올리고 거침없는 키스까지 "전생에 나라 구했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김혜은이 과거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파격적인 연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혜은은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혜은이 과거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파격적이고도 화끈한 연기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는 김재중과 김혜은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은은 김재중의 상의를 올리며 진한 키스를 퍼부었다.

이에 김재중은 김혜은을 떼어내며 "천천히 좀. 살살 하자"라며 "다시는 안 볼 것처럼 그러더니 웬일이냐"라고 묻고는 김재중은 김혜은을 끌어안으며 "같이 샤워할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드로즈차림의 김재중 뒤편으로 샤워하는 김혜은의 적나라한 실루엣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혜은'이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