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중원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8 괴산 취업박람회’ 개최
중원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괴산 취업박람회 진행되고 있다.<사진= 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직무대행 김두년) 취·창업지원센터가 11일 오후 2시 대운동장에서 괴산군 및 괴산군일자리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2018 괴산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원대 재학생 및 졸업생과 괴산지역 구직희망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들의 실질적인 취업을 돕고 지역사회 기업체와 구직자간의 일자리 미스매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취업박람회에는 17개 관내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인재채용의 기회를 가졌으며, 구직자들은 지역사회 기업체와의 면접기회와 함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김두년 총장 직무대행은 “이번 박람회가 학생들과 괴산군민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정보와 면접기술 등을 습득하고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진로상담 시스템과 취업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채용부스 운영 외에도 무료 증명사진촬영, 메이크업, 적성검사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취업지원 정보제공 및 취업컨설팅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남예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