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정인선, '내 뒤에 테리우스' 화제 속 성숙한 아름다움 발산한 화보 비하인드컷... "아역배우 시절이 기억안나!"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 중인 정인선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새삼 화제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뒤에 테리우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정인선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최근 "이번에도 인생 띵작으로 찾아왔선. 미모 열일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꽃다발을 들고 있는 정인선의 모습이 담겼다.

오프숄더 드레스 위로 드러난 정인선의 가녀린 몸매가 돋보인다. 정인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적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정인선의 고혹적인 자태도 눈길을 끈다.

한편 정인선은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경력단절 아줌마 고애린으로 분해 앞집 남자 김본(소지섭 분)과 거대 음모를 파헤치는 고군분투를 펼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