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마이틴 송유빈,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 확정 "AOA 민아와 연상연하 커플 호흡”
상태바
마이틴 송유빈,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 확정 "AOA 민아와 연상연하 커플 호흡”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틴 송유빈 사진=뮤직웍스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슈퍼스타K6 TOP4 출신 그룹 마이틴 송유빈이 홈초이스의 100% 사전제작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으로 발탁됐다.

송유빈은 AOA 민아와 드라마 속 연상연하 커플로 남다른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로스타임 라이프'는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갑작스러운 죽음 직후 약 30시간을 더 살 수 있는 ‘로스타임’을 부여받은 주인공이 사랑과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맥스 드라마 '나에게 건배' 연출의 임은PD와 스토리대전 공모 대상 출신인 이인혜 작가가 1년여간 기획한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송유빈은 ‘로스타임’을 부여받은 풋풋한 열혈남아 유도부 고등학생 유건역을 맡았다. 11일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에선 풋풋한 연기로 10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송유빈은 극중 고난도의 유도를 소화하기 위해 3개월 간 액션 스쿨에서 유도를 배우기도 했다. 송유빈은 청순하고 사랑스럽지만 때로는 건어물녀의 매력을 보여주는 21세기형 선생님 소진역을 맡은 AOA 민아와 ‘로스타임’ 동안의 애틋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에서의 아이돌 커플 탄생으로 로맨스 드라마 매니아 뿐만 아니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JYP의 신예 장동주와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맹활약중인 김진우 등이 출연해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들은 탄탄한 일본원작 드라마의 설정에 배우들이 직접 3개월간 액션 장면을 준비한 만큼 색다른 청춘 멜로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로스타임 라이프'는 100% 사전제작물로 UHD 채널 유맥스 편성이 우선 확정되었으며, 추가 편성되는 종편 및 온라인 채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송유빈은 첫 주연작 ‘로스타임 라이프’를 시작으로 연기돌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