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은수, 신혜선과 여행 인증샷 눈길... "보기만해도 안구가 훈훈"
상태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은수, 신혜선과 여행 인증샷 눈길... "보기만해도 안구가 훈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은수 SNS)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 출연 중인 서은수의 신혜선과 여행 인증샷이 화제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 오른 가운데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 출연한 서은수가 신혜선과 함께한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서은수는 자신의 SNS에  "황금 빛의 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수와 신혜선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즐거운 시간을 만끽한 듯한 두 사람의 사진에 누리꾼의 이목이 쏠렸다. 두 사람은 과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자매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서은수가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