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차가운 손발 원활한 혈액순환 위한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상태바
차가운 손발 원활한 혈액순환 위한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0.1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생체이용률과 흡수율이 높아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영양제다. 이 제품은 PTP 개별포장으로 휴대성이 높고 최신기술을 접목시킨 rTG 오메가3 형태로 제조됐다.

가을철이 되면서 낮은 온도로 인해 수족냉증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손발이 과도하게 차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게 되는데 원인은 주로 혈액순환장애다. 혈액이 온몸을 돌면서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데 외부 온도가 낮아지거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순조롭지 못하면 체온이 내려가게 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해진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외부자극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더뎌져 원활한 혈액순환이 안 되면서 전신에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못할 수 있다.

수족냉증을 개선하려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순환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챙기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오메가3는 혈액순환을 돕는 대표적인 영양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 오메가3 식품에는 등푸른 생선, 견과류 등이 있다. 식품을 통해서도 오메가3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간편한 방법으로는 오메가3 추천 영양제를 먹는 방법도 있다.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으로 EPA와 DHA성분으로 되어 있다. DHA는 주로 뇌신경, 시력 형성과 인체 신경조직 형성에 도움을 주며 EPA는 중성지방을 낮추며 항염증, 항알레르기 역할을 한다. 따라서 혈액순환 및 두뇌와 관련된 오메가3효능을 위해서는 EPA 및 DHA를 모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오메가3는 일일 권장량인 500-2,000mg으로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워 오메가3 복용법으로 영양제를 꾸준하게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할 때에는 공복 복용 시 트림과 복부 팽만감, 위산 역류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오메가3 부작용으로 빛과 열, 산소에 약해 산화되어 세포가 파괴되거나 변이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제품 구매 시 오메가3순위만 보고 판단하기 보다는 제품의 상세한 정보를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 한다.

오메가3 고르는법 중 하나로 원료도 꼼꼼히 살펴야 한다.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생선기름으로부터 원료를 추출하여 제조되는데, 생선은 해양오염과 중금속 오염이 될 수 있으므로 먹이사슬 하위계층의 생선을 사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형어종을 사용한 알티지오메가3 제품으로 유럽의 GOED 기준을 통과했다. 또한 산패를 막기 위해 자연형의 비타민E 11mg이 들어간 제품으로 항산화 작용도 도와준다. 연구결과 비타민E는 성인 하루 충분량인 10mg 이상 섭취 시 면역력이 증가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부모님의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부모님 생신선물로도 입소문이 난 rtg오메가3제품이며 흡수율과 생체이용률도 높다”며 “제품이력추적시스템도 적용되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수험생 영양제로도 좋다”고 덧붙였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