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더블
이현지 화제 속 명품 미모와 몸매 재조명, 유전자가 궁금할 정도로 완벽해!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모델 겸 배우 이현지가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현지는 모델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현지의 완벽한 몸매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현지는 과거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4강에 오르는 듯 탄탄한 복근과 개미 허리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한채영을 떠올리게 하는 이목구비와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핑크색 모노키니를 입고 나와 우월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한편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현지'가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