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고졸 중졸 최상위 검정고시 학원 ‘2019년 4월’ 시험 대치동/방배동 유일의 검정고시 및 수능 병행 학원
상태바
고졸 중졸 최상위 검정고시 학원 ‘2019년 4월’ 시험 대치동/방배동 유일의 검정고시 및 수능 병행 학원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수능 내신 및 수시 면접 논술 학습을 통해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스카이입시교육 학원은 2019년 4월 1차 및 8월 2차 시행 검정고시 대비 만점 및 2020 수능 1등급 대비 학습 과정을 서울 강남구 ‘대치동본원(은마사거리와 한티역 2번/대치역 2번 출구 중간)’과 직영 학원인 서초구 방배동 반포 소재 학원인 ‘서초방배본원(지하철 4/7호선 이수역 1번 출구)’ 학원에서 소수정예 단기 완성 과정으로 2018년 11월 1일부터 시험 직전 과정으로 진행한다. 본 과정은 검정고시 만점을 목표로 학습하면서 수능 최상위 등급을 대비하는 과정으로 개인별 수준별 ‘소수정예 맞춤형학습 시스템’이다.

본 학원의 최상위 검정고시 합격 대비 학습 관련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동영상 온라인 인강도 서비스 중이며 현장 수강생에게는 인강이 무료로 서비스되는데 현재 현장 강의 수강 등록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스카이입시교육 검정고시 총괄 채관석 교육단장(서울대 교육학박사)은 “본 학원이 개설하는 검정고시 대비 전문 과정은 이전까지의 틀에 박힌 시험 대비가 아닌 단기간에 만점에 가까운 고득점을 받도록 하는 ‘스카이검시’ 프로그램으로 학습이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다. 검정고시 대비도 이제는 교육 명문 학군인 대치동과 서초동에서 최고 실력과 오랜 학습 지도 경험으로 95% 내외의 적중률을 보여 온 대치동 최고 강사진들에 의해 수험생들이 제대로 검정고시 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득점의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본 과정의 특장점은 모든 수강생들 개개인 담임관리제가 실행된다는 점인데 개인별 학습 진도 및 성적 생활 관리를 철저히 해서 상급 학교 진학에 있어서 경쟁력을 높여준다는 점이다”고 했다.

본 학원의 검정고시 대비 과정은 과목별 개념 완성과 기출문제를 연계한 적중문제 풀이 과정으로 진행된다. 검정고시 시험 대비 과정은 검정고시 필수 과목과 선택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국사 과학 도덕 윤리 과목을 연합한 과정이다. 연합반 과정에서는 과목별 개념 학습을 완벽하게 진행하면서 매주 최근 10년 동안의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하는 주단위 적중모의고사 문제뱅크를 통해 검정고시 만점 가능성을 높이도록 강좌가 운영된다. 국어 영어 수학의 기초가 약한 수험생은 개별적으로 과목별 수강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고졸 대입 과정과 중졸 고입 과정의 학습이 별도로 진행되고 학생부반과 일반반도 별도로 운영된다.

특목고 및 일반고 자퇴생들을 중심으로 하는 과정과 국제학교 대안학교 출신 과정을 별도로 운영하고 외국 유학 귀국생과 해외거주자 자녀 특례생들의 검정고시 과정도 별도로 운영되는데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한편 예체능계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한편 본 학원은 검정고시 대비 과정과는 별도로 대입 수학능력시험 수능 기초반도 별도로 운영하는데 인문계반 자연계반 예체능계반으로 수능 대비반으로 진행되고 수시 대비 논술반 면접반도 동시에 진행한다. 수능 기초반은 최근의 수능 경향을 기반으로 2020학년도 수능을 대비하는 학습을 진행하는데 국어 수학 (가)(나) 영어 과학탐구 사회탐구 연합 학습 과정으로 소수 정예 학습을 하며 개인별 약점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1등급 목표가 달성되도록 지도하는 과정이다.

본 학습은 전국의 검정고시 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고졸 중졸 검정고시반이 주중/말 오전(월~>토: 오전 10시~1시)반 주중/말 오후(월~>토: 오후 2시~5시)반 주말몰입반(토~일: 오전 10시~오후 5시) 과정으로 진행되는데 반별 정원은 5명이고 수험생 개인별로 시간대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그리고 수능기초반은 주중저녁반(월~금: 오후 6시~10시) 과정으로 진행된다.

검정고시 및 수능기초반 학과 지도 학습은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이고 스카이입시교육 원장인 국어의 노환기 선생 및 한대식 김 덕 김한울 장재승 수학의 김영기 송동욱 윤인희 함동근 임종성 권영배 서 원 영어의 선지니 조현보 이창석 국사의 조성학 이영진 사회 윤리의 채관석 박동구 강영종 김윤하 과학의 유홍선 김진영 과목별 대표 강사 등 오랜 검정고시와 수능 시험 학습 지도 경험이 있는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들이 지도한다.

스카이입시교육의 선지니 평가이사는 “검정고시 수험생들은 여러 가지 개인적 사유로 시험을 치르는 상황에서 수험생 스스로가 시험 대비 전략을 수립하고 상급 학교 진학 계획을 구상하는 입장인 만큼 자칫 자신감이 결여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인 개인별 컨설팅을 통해 체계적으로 생활하고 학습에 임하면서 검정고시와 상급 학교 진학을 준비하도록 하는 지도가 중요하다. 이런 점을 고려해 스카이입시교육은 개인별 담임제를 통해 개인들의 교과와 비교과 영역을 두루 아우르는 멘토링을 실시하고 성공적인 상급 학교 진학을 보장하는 방향으로 교욱이 이루어진다”고 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