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2 (목)
에듀윌, 법원·검찰·공안직 9급공무원 준비하는 평생패스 론칭
상태바
에듀윌, 법원·검찰·공안직 9급공무원 준비하는 평생패스 론칭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공무원 중에서도 자부심이 남다른 법원, 검찰, 공안직 공무원이 있다. 해당 직렬은 합격 후에도 사법부나 기타 우수한 정부기관에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일반직렬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을 갖고 있어 합격에도 유리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법원, 검찰, 공안직렬에 대비 가능한 ‘2019 법원, 검찰, 공안직 평생패스’를 오픈, 학습부터 관리까지 합격을 위한 준비과정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에듀윌 평생패스는 법원, 경찰, 공안직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선택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의와, 법원, 검찰, 공안직 전용 차별화된 강좌, 철저한 학습관리의 독한 에듀윌 2.0과 동시에 온라인 학습의 맹점을 보완할 학습매니저의 1:1 밀착케어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기에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기 적당하다.

1:1 맞춤 문제풀이 훈련이 가능한 에듀윌의 ‘문풀훈련소’ 및 초시생을 위한 법원직 프리스쿨, 교수가 직접 답변을 제공하는 1:1 학습 Q&A 등의 서비스도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법원직의 경우 최근 3년간 변함없이 추가채용이 진행됐기 때문에 이처럼 수요가 많을 때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좋다. 공안직 공무원의 경우도 매년 많은 인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독립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다는 점과 승진이 빠르고 퇴직 후 진로가 보장되는 등 전망이 좋은 편이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지역에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대전지역에도 추가오픈 예정이다. 단기 합격을 위한 현장강의 커리큘럼은 물론,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한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