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가을향기 물씬, 속초 실내풀빌라 ’메이플펜션’ 한번 즐겨볼까
상태바
가을향기 물씬, 속초 실내풀빌라 ’메이플펜션’ 한번 즐겨볼까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활동적인 여행지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편안한 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완연한 가을, 강원도 고성에서 탁 트인 바다와 자연으로 힐링하고 편안한 풀빌라 메이플펜션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동해 가을바다를 눈앞에 두고 자리한 고성 풀빌라펜션으로 고성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메이플펜션은 사계절 언제든 이용이 가능한 따뜻한 온수수영장을 비롯해, 그간 묵은 피로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가 있는 객실로 힐링 펜션으로서의 역할을 다 하는 곳이다.

속초 펜션 바로 앞에는 탁 트인 바다가 위치하고 있어서 오션뷰를 제공하며,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산책을 통해 더욱 기분 좋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여행에서는 야외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 또한 빠질 수 없다. 메이플펜션은 각 객실마다 마련된 개별 바베큐장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식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다.

커플부터 가족단위, 단체 손님까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 펜션에서 즐기는 여행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고성 펜션 주변에는 등대해수욕장을 비롯해 영금정 해돋이 정자, 갯배를 즐길 수 있는 아바이마을, 대포항 등 속초의 주요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어 위치로서는 최적의 조건이다.

깊어지는 가을, 속초 고성 풀빌라펜션 메이플펜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속초메이플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