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19:13 (일)
'라디오스타' 우원재, "팬들 실망하면 어쩌냐"...최근 전 여친과 재결합 들여다보니?
상태바
'라디오스타' 우원재, "팬들 실망하면 어쩌냐"...최근 전 여친과 재결합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0.11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라디오스타' 래퍼 우원재의 현답이 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가수 휘성, 래퍼 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과감한 입담을 드러냈다.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를 통해 유명해진 뒤 대시 성공률이 100%가 됐다고 밝혀 좌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쇼미더머니6' 방송 전에는 많이 거절당했다. 상처도 많이 받고 그랬었다"며 "방송으로 매력이 많이 공개됐다. 그래서 상대방을 오래 안 만나도 저의 장점을 알고 있다"면서 100%까지 고백 성공률이 올랐다고 설명했다.

이때 김구라는 "혹시 지금 만나는 분이 있느냐?"고 물었고, 우원재는 잠시 망설인 후 "있다"고 답했다.

이어 "사전 인터뷰할 때만 해도 없었는데, 여자친구와 당시 헤어졌다가 아주 최근에 재결합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솔직한 고백에 팬들이 '오빠 실망이에요'라고 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의 목소리가 나왔다. 이에 우원재는 "거짓말을 못 하겠다"면서 "팬들에 거짓말하는 것보단 솔직한 게 좋다. 제 팬들은 솔직함을 좋아한다"라며 경쾌한 답을 해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