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갓 세븐 잭슨, ‘한끼줍쇼’ 솔직한 '천재적 언어실력' 비결? “한국어 ‘연애’로 빨리 배웠다”
상태바
갓 세븐 잭슨, ‘한끼줍쇼’ 솔직한 '천재적 언어실력' 비결? “한국어 ‘연애’로 빨리 배웠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11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끼줍쇼’ 사진=JTBC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갓세븐 멤버 잭슨이 입담꾼으로 변신해 규동형제를 놀라게 했다. 
 
10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100회에는 배우 김승우와 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초구 우면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잭슨은 갓세븐 멤버로 데뷔하기 전 펜싱 선수로 활동했던 시절을 공개했다. 잭슨은 “아버지가 펜싱 선수 출신이라, 나도 어릴 때 펜싱을 시작하게 됐다”며, “또래들 사이에서는 펜싱 세계 랭킹 11위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잭슨은 런던올림픽을 준비하다가 가수의 길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학교에서 농구를 하다가 JYP에 캐스팅 됐다”고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하지만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고 심지어 부모님은 “박진영은 사기꾼 일 것”이라고 의심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잭슨은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가수에 도전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또한 잭슨은 한국어를 빨리 배울 수 있었던 비법으로 ‘연애’와 ‘집착’을 꼽았다. 잭슨은 “한국어는 책으로 1년 공부했고, 나머지는 모두 연애로 배웠다”며, “특히 ‘집착’을 해야 한국어가 빨리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입담꾼 잭슨이 전한 다양한 에피소드는 1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우면동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