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별내 최초 단지형 타운하우스 들어선다. ‘별내 루이어 닻별’
상태바
별내 최초 단지형 타운하우스 들어선다. ‘별내 루이어 닻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내신도시 중심입지, 교통/교육/문화/편의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 갖춰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프라이버시 보호를 강조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별내 루이어 닻별’이 남양주 별내신도시에서 이달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선화산업개발이 남양주 별내신도시에서 지역 최초로 단지형 타운하우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별내신도시 B3블록에 공급되는 별내 루이어 닻별은 대지면적 8,217.30㎡에 연면적 8,038.87㎡ 규모로, 177.199㎡A타입 11세대, 177.199㎡B타입 10세대, 177.199㎡C타입 8세대 등 총 29세대의 각각의 주택이 아파트처럼 단지형으로 구성된다.

단지형 타운하우스는 단독형과 비교해 토지매입부터 건축허가, 시공 등 모든 절차를 시행사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전원생활을 시작할 수 있으며 단지 내 편의시설, 관리사무소 등 아파트 못지않은 인프라를 갖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다만 프라이버시 보호에 대한 우려는 상존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별내 루이어 닻별은 독립세대별 2대의 주차공간, 다락방, 지붕 테라스 및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앞마당 등이 제공되며, 가족공간과 게스트공간 그리고 부부공간과 자녀공간을 구분하여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게다가 단독형에서는 볼 수 없는 경비/보안시스템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에이스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별내 루이어 닻별은 별내신도시 중심의 뛰어난 입지는 물론, 고품격 커뮤니티센터와 마감재, 획기적인 서비스면적 등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하철 4호선과 8호선이 연결되는 사업지는 지하철 4호선 연장선(2020년 예정),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2023년 예정), 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 IC가 인접한 최적의 교통환경을 갖춘데다, 단지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별내 중앙공원,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불암산, 수락산과 산들소리수목원 등 쾌적한 자연에 둘러 싸인 최적의 입지로 꼽힌다.

또한 도보 통학거리의 화접초등학교 및 별가람중•고교, 국제유치원, 한별중, 별내고교 등 명문학교가 밀집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메가볼시티(예정) 등 대규모 쇼핑문화시설과 은행, 병원, 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별내 루이어 닻별은 단지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별내 중앙공원과 연계된 자연친화형 단지배치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이룰 수 있도록 했으며, 같은 취미, 같은 성공을 누리는 좋은 이웃들과의 사교의 장소가 되는 품격 높은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된다.

특화설계 또한 주목할 부분. 단지 외관 설계에서 인테리어 마감재, 공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명품의 감성을 담아 지어지며, 한샘 바흐 주방 싱크대, 한샘 내장가구, LG알루미늄 창호,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등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자재를 사용해 품격을 더욱 높였다. 또한 같은 공간이라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서비스면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주거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독창고도 제공된다.

별내 루이어 닻별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31-8 정원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