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스마트 행복도시 비전' 선포....시민과 함께 동행
상태바
안양시, '스마트 행복도시 비전' 선포....시민과 함께 동행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10.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안양은 앞으로 ‘시민, 스마트, 행복’의 세 가지 핵심 가치로 새 단장된다.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9일 중앙공원에서 시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 스마트, 행복’을 강조한 민선7기 시정 방향과 비전을 밝히는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선포식에서 최대호시장은 민선7기 새 슬로건인 ‘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과 4년간 시정을 이끌어갈 5대 비전을 직접 발표했다.

최 시장은 이날 시민공모로 채택된 새 슬로건에 대해 “시민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하며 “시민과의 폭넓은 소통을 통해 행복하고 스마트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5대 비전으로 ▲ 시민이 주인 되는 안양 ▲ 가족의 삶을 책임지는 안양 ▲ 모두 함께 잘 사는 안양 ▲ 깨끗하고 안전한 안양 ▲ 고르게 발전하는 안양을 제시하며 차질 없는 추진을 약속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9일 안양 발전을 위한 5대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

어르신, 소상공인, 기업인, 여성, 청년, 다문화가족 등 시민대표 8명이 함께 참여한 비전선포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은 시민이 곧 시장이라며, 안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민들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