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19:13 (일)
걸그룹 과즙돌 립버블(LIPBUBBLE), 멤버 서린 영상으로 뜨거운 화제에 오르다!
상태바
걸그룹 과즙돌 립버블(LIPBUBBLE), 멤버 서린 영상으로 뜨거운 화제에 오르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0.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요즘 제일 잘 나가고 있는 인기 신예 걸그룹 립버블(LIPBUBBLE)이 멤버 서린의 영상으로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립버블의 리더인 서린은 커버댄스를 SNS에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는데 여느 때와 같이 서린은 커버 영상을 찍기 시작했고 그 와중에 부모님이 등장하여 서린의 춤에 흥겹게 반응을 해주는 모습이 영상에 그대로 담기게 되면서 ‘부모님이 참 귀여우시다.’, ‘부모님과 딸의 사이가 너무 좋아 보인다’, ‘영상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온다’, ‘1일 1 서린 해야지’ 등 긍정적인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서린의 영상은 각종 SNS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으며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는 동시에 큰 이슈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립버블(LIPBUBBLE)은 서린, 은별, 한비, 미래, 위니, 엘라, 리아로 구성된 실력파 걸그룹으로 상큼한 신곡 ‘옐로핑크’로 컴백하여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이 멤버들의 비주얼과 수준 높은 실력에 한 번, 짜릿한 ‘활명수 춤’에 두 번, 멤버 서린의 인간적이고 따뜻한 가족의 모습에 세 번 감탄하며 그들의 매력 속으로 푹 빠져들고 있다.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넘나들며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립버블의 앞으로가 기대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