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10:04 (일)
피맥 진수 체험 가능한 오목교맛집 "수타 피자 매력 돋보여”
상태바
피맥 진수 체험 가능한 오목교맛집 "수타 피자 매력 돋보여”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0.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최근 대중에게 '피맥'이라는 신조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와 맥주를 일컫는 말로 치킨, 맥주의 합성어인 치맥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맛의 조합으로 추앙 받고 있다.

피맥의 진수를 체험하고 싶다면 목동맛집 '레코드피자'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태원, 홍대 등 유명 번화가에 있을 법한 캐주얼펍으로 친근한 매장 분위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남녀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레코드피자는 동명의 시그니처 피자 메뉴인 레코드피자와 함께 트리플치즈피자, 페퍼로니피자, 옥수수피자, 베이컨피자, 불고기피자, 매운불고기피자, 하와이안피자 등 다수를 선보이고 있다. 피자 장인의 손에 의해 직접 만들어지는 수타 피자만을 선보여 쫄깃한 도우 맛이 두드러진다.

사진=김애린 기자

수타 피자이기에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더욱 두드러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해 피자 맛의 퀄리티를 향상시킨 것이 돋보인다. 유명 마트의 피자 크기를 압도하는 18인치 뉴욕 스타일 피자 형태도 주목할 부분이다.

업체는 피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트 메뉴도 준비해두고 있다. 레코드피자와 마약옥수수, 감자튀김, 샐러드 등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세트 메뉴가 갖춰져 있다.

무엇보다도 피자와 뛰어난 궁합을 이루는 다양한 라인업의 맥주 역시 포인트다. 레코드피자는 영국 드래프트비어 1위에 빛나는 브루독과 더불어 1664블랑, 코젤다크, 워터멜론 등 여러 종류의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애린 기자

맥주와 함께 먹으면 좋을 또 다른 메뉴로 감자칩과 구이, 샐러드 등도 있다. 한국식 떡볶이, 나쵸, 먹태 등 기타 선호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커플 고객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켜 줄 칵테일과 와인, 위스키, 보드카, 소다 등의 주류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세련되고 아늑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레코드피자라는 명칭에 따라 맥주 잔 받침도 레코드 모양으로 이뤄져 있다. 디테일을 살린 인테리어 디자인 덕분에 여성들의 감성펍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레코드피자 관계자는 "가족석과 단체석 모두 완비돼 있으며 전용주차장까지 갖춰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랑하기에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예약이 많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