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화제' 하빕, 승리마저 빛을 바라게 한 경기 후 매너... "동네 양아치도 그렇지 않아" 비난 릴레이
상태바
'화제' 하빕, 승리마저 빛을 바라게 한 경기 후 매너... "동네 양아치도 그렇지 않아" 비난 릴레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0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빕 누르마고메도프 SNS)

종합격투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하빕에 대한 기사를 쏟아졌다. 지난 7일(한국시간) 하빕은 종합격투기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논란이 되고 있다.

하빕은 강한 상대 선수에 TKO승리를 거뒀다. 경기력 면에서 완벽한 승리였다. 하지만 승리 후가 문제가 됐다. 하빕은 경기 후 상대 선수의 코치와 몸싸움을 벌였다. 또한 하빕의 스태프들이 맥그리거에게 달려가 그를 폭행했다.

결국 하빕과 그의 스태프들은 경찰에 연행됐다. 상대 선수가 법적 대응을 하지 않는다는 의사에 풀려나긴 했지만 이미 이 경기는 논란에 휘말린 후였다. 대회사 회장 역시 이 사건에 분노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하빕은 경기에서는 이겼지만 그 이후에는 길거리 싸움꾼만도 못한 매너를 보였다. 그가 과연 세계 최고의 격투기 무대에서 뛸 자격이 있는 선수인지에 대한 의문까지 들게만든 장면이었다"라고 논평했다.

한편 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하빕'이 오르며 관심사를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