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친자매(라엘&나오미), JTBC 새 드라마 ‘제3의 매력' OST 참여
상태바
친자매(라엘&나오미), JTBC 새 드라마 ‘제3의 매력' OST 참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의 매력' OST '매력있어' 공개 예정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가수 친자매가 '매력 있어'라는 곡으로 참여한 JTBC의 드라마 '제3의 매력' OST Part 2의 디지털 앨범이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친자매가 부른 이번 OST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곡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싱어송라이터 친자매와 의기투합해 만들어 더욱 완성도가 기대된다. 

‘매력 있어’는 서로에 대한 매력에 이끌려 부정할 수 없는 사랑을 받아들이는 연인의 심정을 담은 노래로, 제목과 같은 강렬한 후렴구를 갖고 있는 밝고 경쾌한 어쿠스틱 음악이다.  친자매 멤버 중 언니인 라엘이 작곡, 편곡을 하였고, 동생 나오미와 함께 작사하고 노래하였다. 

친자매는 기존에 활동하던 싱어송라이터 라엘(Ra.L)과 그의 친동생이자 재즈 보컬리스트로 활동하던 나오미(Omi)가 함께 뭉쳐 탄생한 그룹이다. 친자매의 데뷔곡 ‘꽁냥꽁냥’은 하트시그널, 선다방, 웹드라마 ‘처음이라서’ 등의 BGM으로 선보였으며, 이후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이다.
 
한편 지난달 28(금)일에 첫 방송이 된 ‘제3의 매력'은 프로듀사, 아이리스2 등을 연출한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았고 배우 서강준과 이솜이 주연으로 참여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본인의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은 작품이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