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에이프릴, 프로모션 스케줄러로 '카운트다운' 돌입! 컴백 예열
에이프릴 사진=DSP미디어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걸그룹 에이프릴(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DSP미디어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오는 16일로 예정된 신보 발매 전까지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담겨 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먼저 새 미니앨범 발매를 열흘 앞둔 6일부터 나흘 동안 포토 티저가 공개된다. 이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의 콘셉트와 멤버들의 성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새 미니앨범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는 트랙리스트와 프리뷰가 각각 11일과 12일 팬들을 찾는다. 에이프릴은 이후 아트 필름과 두 가지 버전의 티저를 풀어놓으며 컴백에 대한 예열을 마칠 계획이다.

앞서 색감을 최대한 배제한 감각적인 컴백 포스터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에이프릴. 데뷔 이후 매 컴백마다 색다른 시도로 발전을 거듭한 에이프릴이기에, 컴백 스케줄러와 함께 이들의 새 미니앨범 콘셉트에 더욱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