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3:40 (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2기 발대식 성료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2기 발대식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10.05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월드바디클래식 헤비급 챔피언 김주형, 유튜버 BJ금강연화&BJ은젤 등 함께해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2기 발대식 및 사회공헌보고회 기념사진<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이 지난 29일, 동국대학교에서 청년챔프단 2기 발대식 및 사회공헌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 행사는 ㈜천성인 박영호 대표(한국사회공헌협회 부회장), ㈜상구패밀리 정부석 대표(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비전대학 학장), 오픈월드바디클래식 헤비급 챔피언 김주형 보디빌더, 유튜버 BJ금강연화&BJ은젤이 함께했다.

이번 발대식은 청년챔프단 모집을 통해 최종 발탁된 20여명과 기존 1기와 함께 진행됐다. 청년챔프단 2기 모집은 113명이 지원하여 3차 심사를 거쳐 총 22명이 합류했다. 합류한 인원들은 예비단원 기간(2달)을 거쳐 정식단원으로 활동이 이어진다.

축사 중인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 박영호 부회장, 정부석 학장 <사진=유회중 기자>

행사는 14시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방송인 진로콘서트)으로 막을 열었다. 축사를 맡은 국도형 협회장은 “국내 최초인 우리들이 사회의 선한영향력을 위해 앞으로 할 일이 많다”며 “1기를 포함한 새롭게 합류한 2기 청년챔프단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천성인 대표 박영호 부회장은 “나눔, 배려, 공유를 실천하는 청년챔프단 2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적극 돕겠다”고 축사를 전달했다.

이어진 청년비전대학 소개는 이동규 경영지원 팀장이 진행했다. 청년비전대학은 학교와 학원에서 배우지 못하는 현장과 실무를 직접 한국사회공헌협회에서 돕는 활동이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시작을 알렸다. 청년비전대학 학장은 상구비어, 서기치킨, 싼술을부탁해 등등 다양한 외식브랜드 개발자로 알려진 ㈜상구패밀리 정부석 대표가 역임하게 됐다.

청년비전대학 정부석 학장(상구패밀리 대표)은 “여러분이 갖고 계신 꿈을 언제든지 도울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후 선배의 한마디에서는 한국사회공헌협회 이동규 경영지원팀장이 맡았다.

발대식 외에도 청년챔프단 사회공헌보고회가 이어졌다. 사회공헌보고회는 매달 진행되는 사회공헌캠페인의 대한 발표회이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박찬영 팀장의 다다름(소외계층)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매회 보고회를 통해 연말 사회공헌 최우수 팀을 선정한다.

 

축사 중인 김주형 보디빌더, 유튜버 BJ금강연화, 유튜버 BJ은젤 <사진=유회중 기자>

행사는 마지막으로 헤비급 챔피언 김주형 보디빌더, 유튜버 BJ금강연화&BJ은젤의 소개와 함께 막을 내렸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2기 발대식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 ㈜APS펀샵(대표 김선호), ㈜다함상조(대표 박민재), 벨마노(대표원장 이나영), ㈜오도시(대표 지인환), ㈜우주스토리(대표 김현태), ㈜미스터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도영) 등이 후원했다.

이외에 KNS뉴스통신은 한국사회공헌협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