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2018 소방공무원 릴레이 특강 오픈
상태바
에듀윌, 2018 소방공무원 릴레이 특강 오픈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0.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소방공무원은 타 직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시험 난이도와 경쟁률이 특징으로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9급 행정직보다 높은 연봉 및 다양한 수당이 보장된다.

최근에는 향상된 근무여건과 함께 조기퇴직 없이 정년보장의 안정된 직장이라는 장점까지 부각되면서 소방공무원법에 따라 임용, 교육, 훈련, 신분보장 등 개인의 전공, 재능, 경력에 따라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점차 많은 수험생들의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8 소방공무원 릴레이 특강’을 오픈했다. 수험생들이 원하는 강의 내용을 댓글로 수렴하여 선정한 무료특강을 릴레이로 오픈하는 것.

소방공무원은 필수 3과목 선택 2과목으로 총 5과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과목별 20문항의 문제가 출제된다. 이중 국어, 영어, 한국사의 3과목은 필수과목으로 반드시 안정적인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이에 따라 지난 1차 릴레이 강의는 방대한 한국사를 한번에 꿰뚫는 조현수 교수의 한국사 강의로 선정, 빈출 범위 첫 번째 파트인 ‘독립무장투쟁과 조선시대 왕들의 업적’으로 총 7강이였다.

이번 2차 릴레이 강의는 신홍명 교수의 클래스가 다른 정통파 박사국어 강의로 선정되어 문학 운문편과 산문편의 기초 이론으로 총 5강이다.

해당 강의는 10월 10일(수)까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돌아오는 3차 릴레이 강의는 11월 첫째주 화요일에 이어진다.

에듀윌 관계자는 “11월 첫째주 화요일 새롭게 이어지는 에듀윌의 ‘2018 소방공무원 릴레이 특강’ 3차 강의는 수험생들의 릴레이 강의 주제 선정 댓글 내용을 반영한 파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