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제주도 표선해비치 맛집 세화해녀의 집, 에코랜드의 새로운 즐길거리와 함께 해
상태바
제주도 표선해비치 맛집 세화해녀의 집, 에코랜드의 새로운 즐길거리와 함께 해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제주 에코랜드가 ‘2018 에코랜드 새롭게 오픈한 즐길거리’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신규 아이템 5종을 공개해 화제다. 에코랜드는 워낙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았지만 이번에 추가된 신규 아이템들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코랜드가 공개한 신규 아이템이란 역에서 무료로 즐기는 사게절 노천 족욕탕, 말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목장 산책로, 어린이들만의 책과 놀이공간인 숲속 작은 책방, 요정들이 살법한 잔디속 동화 같은 집인 그라스 하우스, 호수에서 낭만 가득한 레저체험인 e페달 카약까지 총 5종에 달한다.

때문에 남녀 노소를 막론하고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에코랜드를 찾아드는 방문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처럼 에코랜드를 찾아드는 방문객이 늘어나는 만큼, 해비치에 위치한 표선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세화해녀의 집 고객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엔 갈치조림의 뛰어난 맛과 퀄리티를 인지한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 한번 왔던 사람들이 다시 오는 단골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갈치조림맛집 세화 해녀의 집은 이미 제주표선맛집으로 KBS2TV 생생정보통 등 여러 매체에 방영된 집이기도 하다. 제철재료만을 고집하는 밑반찬부터 생물 갈치를 기본으로 무, 대파, 감자 등 각종 채소와 재료들이 조화를 이뤄 별미로 꼽히는 갈치조림은 대표 인기메뉴다. 매콤한 양념이 갈치의 부드러운 속살과 어우러져 갈치 조림에 대해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객들조차 만족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흔치 않은 제주산 오분자기가 가득 들어간 오분작 해물뚝배기와 전복죽, 옥돔구이 역시 소개에 소개가 꼬리를 무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음식의 빛깔과 향, 맛의 삼박자를 골고루 맞춘 곳이라 한번 방문한 적이 있던 손님이라면 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민이라도 재방문율이 높다. 주변에도 해비치 리조트와 샤인빌 리조트도 위치해 있어 해당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세화해녀의집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즐겨 드시는 갈치조림은 물론이고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갖춰져 있으며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잡아 더욱 싱싱한 전복, 해삼, 소라, 문어 등의 해산물을 가득 담아 제공한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바다를 보며 즐기는 풍요로운 식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