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웰빙치킨과 철판치즈불닭까지, 부산 해운대 치킨 맛집 ‘치킨스톰’에서 즐기는 특별식
상태바
웰빙치킨과 철판치즈불닭까지, 부산 해운대 치킨 맛집 ‘치킨스톰’에서 즐기는 특별식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0.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치킨스톰]

 [KNS뉴스통신 윤지혜기자] 낮엔 화창하고 저녁엔 선선한 바람 부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라 우리나라 이곳저곳 수많은 명소와 여행지로 떠나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대표적인 항구도시이자 관광도시인 ‘부산’으로 떠나는 가을 나들이를 권한다.

부산 해운대는 해운대 팔경과 해운대해수욕장, 바다와 접한 고층건물이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부산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사계절 내내 지역 주민뿐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부산의 명소다.

특히 해운대의 야경은 외국 어느 곳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다는 평을 받으며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데, 이곳에서 즐기는 식도락으로 부산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해운대구 좌동에 위치한 ‘치킨스톰’은 건강한 재료와 독보적인 맛 자랑하는 다양한 치킨메뉴와 각종 닭 요리로 각광받는 해운대 치킨 맛집이다.

치킨부터 순살유린기까지 겉은 바삭하고 씹는 순간 퍼지는 부드럽고 육즙 풍부한 속살 맛이 일품인데, 직접 맛 본 손님들의 생생한 후기가 SNS를 통해 전해지면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5가지 건강 한약재가 들어간 염지제를 사용해 염지하고 ‘치킨스톰’ 가맹본부 직영 공장을 통해 해썹(HACCP) 인증 받은 국내산 닭만을 사용한다는 점 역시 높은 고객 만족도의 일등공신이다. 건강하고 품질 좋은 재료 사용과 깔끔한 조리과정, 푸짐한 서비스가 평범한 메뉴 ‘치킨’을 특별하게 만든 것이다.

또 치킨뿐 아니라 ‘철판치즈불닭’과 ‘순살유린기’, ‘순살깐풍기’와 ‘찜닭’ 등 메인 메뉴 못지않은 서브 메뉴로 골라먹는 재미, 다양한 기호 충족 등 인기 조건을 두루 갖췄다.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MBC에브리원 ‘미식(美食)돌스’라는 아이돌 먹방 프로그램에도 소개된바 있는 ‘치킨스톰’은 아이돌 김소희와 이수현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상적인 먹방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모든 메뉴 반반조합 가능하고 푸짐한 양의 웰빙치킨 맛이 궁금하다면 ‘치킨스톰’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