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가보돌침대·흙침대, 창립 27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상태바
가보돌침대·흙침대, 창립 27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가보건강침대(대표 한광호)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한 달간 전국 입점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흙침대와 돌침대 전문 가보건강침대는 이벤트 기간 안마의자와 CST베게, 스팀다리미, 핸드블랜더 등이 경품으로 주어지는 행운복권을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선물한다. 창립 27주년을 맞아 전품목 2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타임슬립 이벤트'로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히터 무상 A/S 10년 추가 및 흙 침대 무상 클린서비스 등도 진행할 방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06년 신기술혁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지난 2007년 전자파 환경인증, 지난 2013년 벤처기업 지정 등 업계에서 꾸준한 공력을 쌓아왔으며 지난 2015년 법인으로 전환한 뒤 각종 TV 드라마를 제작ㆍ지원하기도 했다. 특히 오코텍스 인증으로 고품질의 친환경적 요소를 배가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전자파를 차단하는 발열체 개발과 침대의 기울기를 자동 조절해 혈류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토모션침대, 흙 침대는 딱딱하다는 편견을 깬 3D쿠션 황토 침대 등 신규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디자인연구소를 설립, 젊은 감각과 현대감각을 만족하게 하는 모던디자인 라인을 출시해 가구에서 벗어나 인테리어의 방향까지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광호 대표이사는 "눈앞의 이익보다는 사람과 상품, 서비스 차별화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