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12:38 (금)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조합원 모집 중
상태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조합원 모집 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분양가 상승으로 인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1월 전국의 민간아파트 평균 분양가격이 처음으로 3.3㎡당 1천만원을 넘어섰다.

올해 6월 말 기준으로 3.3㎡당 1천64만9천원을 기록했으며 전국적으로 분양가격이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분양가가 나날이 상승하면서 합리적인 공급가를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선택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부산광역시 장전동에서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의 조합원 모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인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6.3 주택법 개정안이 적용된 사업으로, 부산 금정구청으로부터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취득했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사업의 안정성이 확보됐다. 또한 부산 화목아파트 입주민 조합원 전환(가입)으로 진행돼 사업이 빠르게 추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주택조합은 조합원들이 사업의 주체가 돼 사업을 시행하므로 시행사의 이윤이 필요 없고, 분양을 위한 마케팅 비용이 적게 발생한다. 따라서 일반적인 분양에 비해 통상적으로 10%~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18-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이 아파트는 지하 5층~지상 39층, 전용 59~84㎡, 총 892가구(아파트 676가구, 오피스텔 216실)로 구성됐으며 시공 예정사는 두산건설이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부산대역 더블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구서IC, 중앙대로를 이용하면 부산 전 지역뿐만 아니라 울산, 양산 등 광역지역으로의 출입도 용이하다.

단지 인근으로 동래온천지구, 젊음의 거리 등 황금상권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CGV 등의 쇼핑 • 문화시설이 있고,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학교,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학교를 비롯한 부산의 명문 교육 동래학군이 탄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우체국과 주민센터 등의 관공서와 금정문화병원, 침례병원 등의 각 의료기관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금정산 등산로, 온천천 수변공원 등 풍부한 휴양시설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도심 생활 속에서 쾌적한 자연녹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LG베스트샵 구서점 2층)에 위치한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