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KNS TV] [인터뷰 이종렬 조직위원장, 카보드 드림빌 324가구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 예정
상태바
[KNS TV] [인터뷰 이종렬 조직위원장, 카보드 드림빌 324가구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 예정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0.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티엑스포코리아2018' 이종렬 조직위원장 인터뷰 전문

저는 한국 공인중개협회장 3선을 당선 되었던 사람입니다. 저희 회사는 카보드주식회사 메인 홀딩스로 있으면서 카보드부동산 중개주식회사와 광덕 DMC라는 시행사와 주식회사 상상도시라는 분양회사를 가지고 있는 부동산개발, 컨스트럭션, 컨설팅, 토탈 서비스를 하고있는 회사입니다.

이번에 카보드 드림빌은 한국 토지신탁에서 코아루라는 브랜드로 카보드 드림빌이라는 이름으로 장안대학교 협성대학교 정문앞에 324가구를 이번에 분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분양 승인이 떨어지지는 안했지만 한 한달정도 있으면 분양승인이 나옵니다. 여기 학생들이 수원일대 8개 대학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숙사가 절대 부족한 상황에서 임대수요가 넘치는 곳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도시형 생활주택은 등기비가 안든다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저희가 1억 1천만원에 분양할 예정인데 년 수익률은 100% 돈을낼 때 6%...

그리고 분양가( 1억1천만원) 가격이 1억원까지 융자가 나올수 있습니다. 그러면 16% 가까이 수익률이 나오는데 지금 시중에 저금리시대에 10%대, 16%까지 바라볼수 있는 수익률은 있을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 이유가 간단합니다. 우리가 시행을 했지만 신탁사가 시행사 수익을 줄이고 가격을 낮추다 보니까 결국은 분양을 받는 사람은 프리미엄을 2천만원에서~ 2천2백만원이 붙을 예정인데 아마 모든 분들이 여기에 집중 될것이며, 공사 기간은 2년 3개월 입니다. 여기에 대해서 엄청난 경쟁이 붙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리얼티엑스포코리아" 국제부동산박람회에 17개국과 250여개 부스의 프로젝트가 이번 행사에 출시 되었는데  4회째 인데도 불구하고 이제 내년에는 더 큰 규모로 국제적으로 알려질것 같습니다.

1회로 시티스케어라는 브랜드로 영국의 인포마그룹과 손을 잡고 세계 1700개 슈퍼리치와 저희가 알리기 시작한 부동산 박람회 입니다. 모든분들이 이부분을 인지하고 앞으로 부동산 박람회는 좀더 많이 활용하시고 이용하시면 아마 대한민국에 특히 블록체인 부동산이라는 어떤 새로운 세계의 부동산이 열리는 아주 많은  감동과 감명을 주었습니다. 그런 미래를 열고 싶습니다. 

[정리=KNS뉴스통신=전국취재본부 김재덕 기자]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