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08 (목)
송광민, 갑자기 충격적인 소식... "주전 3루수이자 중심타자를 제외시킨 이유는?" 앞으로 결과가 궁금해
상태바
송광민, 갑자기 충격적인 소식... "주전 3루수이자 중심타자를 제외시킨 이유는?" 앞으로 결과가 궁금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0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KNS뉴스통시 서미영 기자] 한화 이글스 3루수 송광민의 소식이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송광민'이 올랐다.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는 송광민의 소식을 보도했다.

한화 이글스 한용덕 감독은 이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송광민을 전력에서 배제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이유를 밝혔다. 한 감독은 "오직 팀만 생각했다"는 의미심장한 말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광민은 한화 이글스의 주전 3루수였다. 올시즌에는 타율 0.297, 홈런 18개, 타점 79개를 기록 중이다. 올시즌 한화 이글스의 좋은 성적에 적지 않은 공헌을 한 선수이다.

하지만 한용덕 감독은 팀을 위해 송광민을 전력에서 배제했다는 말로 궁금증을 야기했다. 한용덕 감독의 발언을 감안하면 송광민이 포스트시즌에도 출전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여창용 스포츠칼럼니스트는 "송광민은 오랫동안 팀에서 주전 3루수와 중심타자 역할을 해온 선수다. 그런 선수를 중요한 시점에서 전력 외로 밀어냈다는 것은 예사일은 아니라는 점이다. 이런 결정이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한화 이글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될지 결과가 주목된다"고 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