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농협광주본부, 2012년 경영지표 수여식 개최
상태바
농협광주본부, 2012년 경영지표 수여식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2.02.15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NH농협, 선도하는 광주본부’사업추진 결의

[KNS뉴스통신=기범석 기자]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박태식)는 14일 지역본부 소회의실에서 관내 사무소장과 지역본부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2년 경영지표 수여식을 개최하고 올해의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사업추진 결의를 다졌다.

 ▲  “변화하는 NH농협, 선도하는 광주본부”를 캐피프레이즈로 결의를 다짐하는 박태식 본부장과 농협광주지역본부 직원들.

이 날 경영지표수여식에서 본부장과 각 사무소장은 사업부문별 경영지표 부여 및 책임경영을 달성하기 위한 경영협약을 체결했으며, 지점장들은 영업기반 재정비를 통해 사업 추진태세를 확립하고, 각종 목표 사업물량 조기 달성을 다짐했다.

한편, 농협광주지역본부는 올해의 캐치프레이즈를 “변화하는 NH농협, 선도하는 광주본부”로 정하고, 3월 2일자로 시행되는 사업구조개편의 성공적인 연착륙 및 급격한 금융환경 변화에 적응하고, 갈수록 피폐해지는 농촌을 살리기 위해서 농협광주본부가 선도적인 변화를 실행하자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박태식 본부장은 “모두 새로운 마음가짐과 강인한 실천으로 1등 지역본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의 역량을 결집하여 주실 것을 당부 했으며, 경영 목표손익 달성은 물론 지역사회와 어려운 농업·농촌에 도움이 되는 농협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기범석 기자 kb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