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라사라, 재학생 취업준비 위한 ‘패션벤더업체 특강’ 진행
상태바
라사라, 재학생 취업준비 위한 ‘패션벤더업체 특강’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0.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서울 홍대입구 소재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전공을 하고 있는 본교 재학생들을 위한 패션벤더업체 취업특강을 오는 12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라사라는 매 학기 재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패션현장전문가들의 진로특강을 통해 현 패션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취업 및 진로방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10월 진로특강에서는 지난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패션벤더업체 취업특강을 주제로 삼성물산, 태평양물산에서의 근무경력과 K-MOVE 해외취업 멘토인 WORK&DREM INC. 박운규 대표가 특강을 진행한다.

라사라 학교관계자는 “2월 세아상역의 고병수 팀장님의 특강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많이 되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패션벤더업체 취업특강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박운규 대표를 통해 현 패션벤더업체 흐름과 시스템 및 직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취업을 대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패션디자인학/패션비즈니스학 전공자로 2/4년제 학위취득이 가능한 라사라는 패션에 대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매년 다양한 패션현장에서 활동할 글로벌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1: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적성 및 진로방향에 맞는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차별화 된 학생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패션취업창업센터 운영 및 인큐베이팅 브랜드 ‘제누인버크’를 통해 졸업생들의 사회 진출을 돕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