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스타 마케팅 성공사례 ‘멕시카나치킨’, 브랜드 경쟁력과 마케팅의 절묘한 조화!
상태바
스타 마케팅 성공사례 ‘멕시카나치킨’, 브랜드 경쟁력과 마케팅의 절묘한 조화!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0.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멕시카나치킨’, 스타 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 높여 매출 향상에 도움

 

최근 제2의 인생을 설계하기 위해 자영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은 대부분 매장 입점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믿고 따라갈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게 되는데, 가장 특별한 이유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창업 전문가로 운영 노하우와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창업 전문가들 역시 창업을 시작할 때 눈 여겨 봐야 할 것 중 하나가 ‘전문성’이라고 이야기한다. 브랜드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성은 오랜 기간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중요한 운영 전략이고, 이러한 부분은 고객들의 확보하는 전략이 되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이다. 때문에 본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스타마케팅은 브랜드 로열티 향상과 판매 증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타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이러한 부분은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끼친다.

이를 잘 보여주는 성공사례로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멕시카나치킨’을 들 수 있다. 워너원, 아이유, 샤이니 등 인기 아이돌과의 인연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멕시카나치킨’의 새로운 얼굴로 인기 아이돌 그룹 아이콘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콘의 경우, 대세 아이돌 그룹인 만큼 ‘멕시카나치킨’의 친근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벌써부터 그 반응이 오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10월부터 ‘멕시카나치킨’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게 될 아이콘에 대한 기대가 크다”면서, “대세 아이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아이콘’의 행보와 ‘멕시카나치킨’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벌써부터 아이콘의 ‘멕시카나치킨’ 전속모델 소식을 접한 팬들이 ‘멕시카나치킨’에 주목하는 등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본사는 아이콘과의 새로운 인연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추후 계획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부탁 드린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약 28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 현재 전국 70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의 등장 속에서도 맛과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창업 관련 보다 자세한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