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핫플레이스 맛집 ‘더밸류라운지’, 서현역ㆍ판교역ㆍ야탑ㆍ성남 분당 칵테일맛집 데이트코스... 인기
상태바
핫플레이스 맛집 ‘더밸류라운지’, 서현역ㆍ판교역ㆍ야탑ㆍ성남 분당 칵테일맛집 데이트코스... 인기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0.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식, 데이트코스 성남시 분당 가볼만한곳으로 좋아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다양한 즐길거리, 놀거리, 특히 술자리를 좋아한다면 최근 서현, 야탑, 판교현대백화점맛집, 성남가볼만한곳, 판교데이트 술집으로 이목을 끌고있는 칵테일맛집 ‘더밸류라운지’를 추천한다. 판교현대백화점을 비롯하여 유스페이스, 판교 테크노밸리, 라스트리트, H스퀘어, 아비뉴프랑 등 직장인들은 물론 혼자 가지는 술자리. 이른바 혼술 뿐만아니라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 급 부상하고 있으며, 운중동, 백현동, 동판교, 서판교, 서현역 등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친 도시인을 위한 위로 한병’이라는 주제를 갖춘 맞춤형 테라피 칵테일 맛집으로, 더밸류라운지만의 문진표를 작성하여 기분이나 상황, 좋아하는 맛에 따라 어울리는 칵테일을 주문 즉시 조제한다. 이 문진표작성을 통한 칵테일은 무려 약 45가지 종류가 된다고 하니, 다양한 칵테일을 접해보고 싶다면 더밸류라운지를 추천하는 바이다.

 

남녀노소 취향에 맞게 조제되는 칵테일 뿐만 아니라 와인, 위스키, 샴페인, 보드카 등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판교 더밸류라운지에서 맛 볼 수 있는 베스트메뉴 4색포션이라 불리우는 레드포션, 블루포션, 그린포션, 옐로우포션 등 특별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투레이디’ 칵테일은 식용 장미가 함께 올려져있어 예쁜 칵테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특별한 향으로 후각을 자극한다. 또한 남성들과 연인들에게 인기인 ‘한량’은 과일향, 꿀의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칵테일이다. 더밸류라운지의 특별한 메뉴들은 눈도, 입도 즐겁게한다.

 

분위기 좋은 술자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안주인데, 맥앤치즈, 큐브스테이크꼬치, 리가토니라자냐, 꽃게딸리아딸레, 해산물플래터, 베이컨메이플슈터, 베지터블슈터, 페타치즈올리브 슈터, 과일플래터, 나쵸피자, 가라아게 등 다양한 안주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더밸류라운지의 컨셉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약국, 약방으로 하여 차별성을 두었다.

술잔에서도 그 디테일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한 쪽 벽에는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더밸류라운지에서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칵테일 샘플러 5종 세트메뉴인 5가지 기분 (슬픔, 무기력, 화남, 피로, 우울)에 따라 치유, 힐링, 기분전환 성분을 소재로 한 테라피 칵테일을 곧 출시할 예정이며, 오픈기념이벤트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달팽이마스크팩과 예쁜거울을 증정하고 있다. 바로옆에는 다른 컨셉을 갖춘 ‘더밸류펍’이 위치해있어, 컨셉별로 이동하여 즐기기에도 좋다.

 

데이트코스, 회식, 각종 파티, 가족, 연인 등 주변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칵테일 맛집을 찾는다면 안주는 물론 칵테일 소품들에서도 디테일이 느껴지는 더밸류라운지를 추천한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