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7 12:55 (토)
걸그룹 립버블, 과즙미 팡팡 미소 흩날리며 정식데뷔를 위해 일본으로 GO!
상태바
걸그룹 립버블, 과즙미 팡팡 미소 흩날리며 정식데뷔를 위해 일본으로 GO!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걸그룹 과즙돌 립버블(LIPBUBBLE)이 30일 일본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에 초대되어 29일 출국길에 올랐다.

서린, 은별, 한비, 미래, 위니, 엘라, 리아로 구성된 립버블(LIPBUBBLE)은 일본 아사쿠사 유메마치 극장에서 열리는 ‘K-FAN Present K-FAN 2018 SUMMER GIRLS FES IN JAPAN’에 참석하기 위해 29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K-POP 팬들을 위한 여름 페스티벌로 기획되었으며, 립버블(LIPBUBBLE)은 이번 페스티벌과 더불어 일곱 소녀의 상큼함을 가득 채운 쇼케이스로 일본 진출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립버블(LIPBUBBLE)은 톡톡 튀는 신곡 ‘옐로핑크(Yello Pink)’와 데뷔곡 ‘팝콘(POPCORN)’을 일본 대중들에게 처음 공개할 예정이며, 정식 데뷔 전임에도 벌써 ‘옐로핑크(Yello Pink)’의 ‘활명수 춤’과 ‘성큼성큼 춤’으로 일본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립버블(LIPBUBBLE)의 이름에 담긴 의미처럼 국내를 넘어서 이제는 세계의 모든 사람의 입에서 그들의 이름이 계속 불리게 되기를 기대해본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