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08:35 (월)
대천펜션 ‘해솔통나무펜션’,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시행
상태바
대천펜션 ‘해솔통나무펜션’, 가을맞이 할인이벤트 시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09.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나무로 지어진 유럽식 펜션
워터파크급 슬라이드 수영장 갖춰 인기

 [KNS뉴스통신=윤지혜] 서해안 대천반도 돌출부에 위치한 대천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 어느 때나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천 해솔통나무펜션은 멋진 통나무로 지어진 유럽식 펜션으로 대천항, 대천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대청, 보령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펜션이다.

 

이곳 해솔통나무펜션에서 차로 3분 거리에 대천의 명물 대천항 수산시장이 위치해 있고, 차로 5분 거리에 짚트랙이 있어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워터파크급 슬라이드 수영장이 있어 굳이 워터파크를 가지 않아도 아이들과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펜션 앞 갯벌체험장에서는 조개잡이 체험도 가능해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낙조로 유명한 서해 대천해수욕장 해변도로 옆에 있어 아름다운 낙조를 오션뷰로 펜션에서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도 이곳 해솔통나무펜션을 자주 찾는다. 특히 통나무 펜션단지 제일 꼭대기에 위치해 이곳의 오션뷰는 대천 펜션중 단연 으뜸으로 손꼽힌다.

 

또한 이곳은 넓은 방을 갖추고 있어 대학교 MT/OT, 체육대회, 워크숍, 야유회 등 단체모임 행사 장소로도 적합해 인근 보령, 대천 지역 대학생, 회사원들에게도 좋은 평을 듣고 있다.

 

대천 해수욕장 관계자는 “해솔통나무펜션은 10인 이상 가족들도 편하게 쉬다갈 수 있는 단체전문 펜션이다”며 “대천해수욕장 인근 대천펜션 중 최고의 통나무펜션이라 자부한다. 찾아주시는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대천 해솔통나무펜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가을맞이 전객실 10만원 할인이벤트를 실시 한다. 자세한 문의는 충남 보령시 통나무마을3길 20에 위치한 해솔통나무펜션으로 하면 된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