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 공개모집
상태바
울진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 공개모집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9.2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진군 제공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울진군은 울진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을 위해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가족 교육 및 상담사업, 결혼이민여성 한국어교육, 다문화가족 지원서비스 정보제공 및 홍보, 다문화가족 지원관련 서비스 연계 및 통·번역 지원사업, 아이 돌봄서비스, 공동육아나눔터 사업, 그 밖에 다문화가족 지원을 위해 필요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사회복지사업법 제2조 제3호에 의한 사회복지법인, 민법 제32조에 의한 비영리법인, 공익법인의설립·운영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공익법인,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 제2조에 의한 비영리단체, 고등교육법 제2조에 따른 학교, 여성가족부장관이 다문화가족 지원을 위한 시설 및 전문인력을 갖췄다고 인정하는 법인·단체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위탁운영 기관으로 선정되면 2019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3년 동안 울진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운영하게 되며 울진군청 사회복지과에 직접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고 울진군청 사회복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전찬걸 군수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조기정착과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다양한 복지시책 발굴 등 사회 대통합 차원의 체계적인 지원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