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6 13:03 (토)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혜택 제공,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관심 UP
상태바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혜택 제공,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관심 UP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가격, 품질 우수한 가구 선보여 깐깐한 젊은 수요자들에게도 인기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인천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가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혜택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업은 디자인과 가격, 품질이 모두 우수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소파, 거실장, 식탁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 중으로, 합리적 가격에 좋은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폭넓은 할인 혜택(일부 전시품 원가 이하)도 제공해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본점은 일산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부천, 시흥, 화성 등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앞다퉈 방문한다.

가장 큰 특징은 4백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을 갖춘 것이다.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다양한 우드슬랩과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우드슬랩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이다. 이 업체는 진하고 화려한 나이테와 결이 자연스럽게 나타나 가치가 높은 북미산 원목을 선별해 수입하고 있다. 우드슬랩 원목 통판의 두께가 10cm에 달하며 6명 이상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도 전시됐다.

아쿠아텍스 소파, 카우치 소파, 통가죽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TV 다이 거실장, 화장대 등 다채로운 가구도 함께 전시해 필요에 따른 다양한 가구 쇼핑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라오메뜨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의 출연진인 가수 이상민이 우드슬랩 식탁을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인지도가 높아졌다. 개그맨 박수홍이 식탁.소파.침대를 사용 중이며, 가수 조권 역시 소파를 사용하고 있어 연예인에게 사랑받는 가구로 SNS상에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